샵바이, 서울패션위크에 스냅 스튜디오 부스 연다

2019년 10월 10일 13시 33분 07초

NHN(주)(대표 정우진)의 커머스 자회사인 NHN고도(대표 이윤식)는 자사의 1인 마켓 대표 브랜드 <shop by(샵바이)>가 패션분야 1인 마켓의 증가 추세에 맞춰 서울패션위크에 부스를 마련하고 패션 쇼핑몰로써 <샵바이>의 장점 및 다양한 활용 가능성을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샵바이> 부스는 서울패션위크가 열리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 내 어울림광장에서 10월 15일(화)부터 19일(토)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쇼핑몰의 브랜드 개발을 돕는 ‘Make My Brand’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문 패션 포토그래퍼가 사진을 촬영해 주는 <샵바이> 스냅 스튜디오, ▲<샵바이> 1인 마켓 브랜드와 어울리는 OOTD(Outfit of the Day, 오늘의 패션)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샵바이> 스냅 스튜디오에는 유명 전문 패션 포토그래퍼 주민후, 이시우, 장석현, 임수민, 조성준이 번갈아 상주하여 방문자들의 사진을 촬영한다. 촬영된 사진은 모두 <샵바이>를 활용해 제작된 ‘Make My Brand’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룩북 형태로 공개될 예정이다. 유명 작가의 모델로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020 S/S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한 다양한 패션 트렌드세터들과 함께 룩북에 얼굴이 올라가는 등 가상으로 쇼핑몰 모델이 되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스튜디오 촬영 컷을 SNS에 업로드하고 #shopby, #makemybrand, #서울패션위크 세 가지 해시태그를 기재하면, 특별 제작한 <샵바이> 일회용 필름카메라 등 다양한 상품이 포함된 뽑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패션위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지하철부터 DDP 진입로 곳곳에서는 <샵바이>의 SNS마켓 성장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선정된 1인 마켓들과 함께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의 착장샷을 찍은 후 이들 마켓 중 가장 유사한 스타일을 골라 필수 해시태그 #ootd #makemybrand #shopby와 함께 SNS에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과 태그한 쇼핑몰의 베스트코디 등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NHN고도 측은 “<샵바이>는 사진, 영상 등을 쉽게 활용할 수 있어 패션 쇼핑몰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한 쇼핑몰 솔루션으로, <샵바이> 스냅 스튜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부스 방문자들이 <샵바이>를 자연스럽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며, “<샵바이> 부스는 야외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티켓이 없어도 누구나 DDP에 방문하면 준비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샵바이>는 NHN고도가 지난 3월 27일 출시한 SNS 인플루언서 1인 마켓 및 소상공인 맞춤 쇼핑몰솔루션이다. 간단한 가입절차만 거치면 별도의 가입비나 운영비 지출 없이 상품 1개만으로도 쇼핑몰을 바로 개설할 수 있다는 장점을 바탕으로 1인 마켓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