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포커 클래식, 원스토어 출시 이벤트 진행

2019년 10월 08일 14시 09분 35초

NHN(대표 정우진)이 <한게임포커 클래식>의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 ‘어서와, 클래식은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원스토어에서 지난 9월 19일 정식 오픈한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출시 20주년을 앞둔 한게임의 대표 웹보드 게임 <한게임포커>의 모바일 버전으로, 기존 PC <한게임포커>의 게임정보와 재화가 연동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포커의 다양한 게임 모드 중 ‘7포커’를 공개했으며, 이후 ‘로우바둑이’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버전 출시로 PC 버전의 기본 캐릭터가 <한게임포커 클래식>에서는 세련된 비주얼의 ‘런닝맨/런닝걸’로 업그레이드되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한 ‘어서와, 클래식은 처음이지?!’ 이벤트는 각각의 미션을 달성하면 100% 보상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앱 설치 후 클래식에서 1판 이상 플레이 시, 포커머니 1억 골드를 지급하고, ▲상점에서 1만원 이상 첫 구매시 모든 이용자에게 역시 1억 골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000판 이상 게임 플레이 하게 되면, 인기 아이템인 ‘행운의 가위바위보’를 받을 수 있는데, 이 아이템을 통해,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승리하게 되면 확률에 따라 최대 300억 골드의 행운을 만날 수 있다.

 

NHN 관계자는 “그 동안 <한게임포커>를 사랑해주신 이용자분들께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출시하게 됐다”며 “여러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수렴, ‘7포커’에 이어 ‘로우바둑이’ 등 여러 방식의 게임 모드를 곧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만 이용 가능하고,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및 플레이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