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Z, 신규 모드 ‘대탐험’ 등장

2019년 09월 10일 15시 14분 15초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Z>가 오늘(10일) 신규 콘텐츠 ‘대탐험’을 공개했다.

 

‘대탐험’은 이용자의 계정 랭크 10을 달성하면 잠금 해제되며, ▲캐릭터 ▲타는 펫 ▲소환수 ▲유물을 조합해 만든 나만의 탐험대를 통해 달리기 모험을 펼치는 콘텐츠다.

 

달리기 모험을 시작할 때 자유롭게 지역을 선택할 수 있으며, 탐험대가 모험을 완료한 지역의 스테이지에 따라 골드는 물론, 루비, 크리스탈 등 다채로운 보상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보호막 시스템이 새롭게 개편됐다. 기존의 보호막이 체력으로 변경되며, 장애물에 부딪혀 체력을 모두 소모하면 게임이 종료된다. 소모된 체력은 달리기 모험에 등장하는 물약으로 회복할 수 있다.

 

<윈드러너Z>는 추석을 맞이해 오늘부터 17일(화)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골드와 루비 등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챔피언쉽, 대탐험 등 달리기 모험에 참여 시 ‘달토끼 코인’이 지급된다. 코인의 개수에 따라 무작위 카드 1000장을 비롯해 크리스탈, 개성 넘치는 코스튬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상자’와 교환이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