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Vs. 좀비 : 네이버빌의 대난투 파운더스 에디션 출시

2019년 09월 05일 16시 50분 08초

EA 산하 스튜디오 'PopCap'은 '식물 Vs. 좀비 : 네이버빌의 대난투'를 공식 발표했다.

 

본작에서 플레이어들은 아찔한 공원에서 간단한 멀티플레이어 전투를 벌이거나 소셜게시판을 이용하여 다른 플레이어들과 교류하고 팀을 편성할 수 있다. 또 플레이어들은 네이버빌 타운 센터의 중심지를 포함한 세 가지의 프리롬 지역에서 일어나는 위협을 해결해야 하며, 네이버빌의 근교인 덥고 먼지가 가득한 마운트 스팁과 수풀이 우거지고 이상한 위어딩 우드 지역을 탐험하게 된다.

 

식물 Vs. 좀비 : 네이버빌의 대난투의 핵심은 흥미진진한 멀티플레이어 게임플레이를 강조했다는 점이다. 플레이어는 돌아온 애정캐릭터인 피슈터와 촘퍼등을 포함하여 신규 캐릭터인 어둠의 지배자나 이트캡, 펑키 디스코의 여왕인 일렉트릭 슬라이드 등20가지의 꾸미기 가능한 캐릭터 클래스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캐릭터 로테이션에는 각 세력 마다 오크, 도토리 그리고 우주 사관후보생등과 같은 하나의 팀플레이 클래스가 포함된다. 플레이어는 또한 조직에 합류하고 프리롬 지역 또는 6가지 다양한 멀티플레이어를 포함한 모든 모드에서 분할 화면 로컬 협동 플레이* 및 온라인 협동 플레이 기능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10월 게임 출시 이후 페스티벌 참가 시 새로운 시즌 보상도 잠금 해제 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혜택은 출시일 이전 식물 Vs. 좀비 : 네이버빌의 대난투 파운더스 팩을 통해 누릴 수 있으며, PC용Origin™과 Xbox One, 그리고 PlayStation®4 에서 이용할 수 있다. 파운더스 에디션은 게임의 초기 에디션으로서, 10월 18일 공식 게임 출시 전까지 6주간 매주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모드, 프리롬 지역 등 흥미로운 요소를 포함한 게임의 새로운 부분들과 함께 팬들에게Founding Neighbor가 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조기로 플레이하는 Founding Neighbors는 전용 보상을 얻게 될 것이며, 획득한 보상과 게임 진행도를 추가 비용 없이 스탠다드 에디션으로 이전 할 수 있다.

 

디지털 전용 파운더스 에디션은 금일부터 전세계 동시 출시되며, 9월 30일오전 9시(태평양표준시기준)까지33,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파운더스 에디션은 또한 금일부터Origin Access Premier 멤버십에도 포함된다.

 

파운더스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6주 간 펼쳐지는 파운더스 일정에 대한 모든 사항은 웹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첫 4주간매주 로그인하는 유저에게는 전용 꾸미기 아이템 보상이 제공된다. 이 보상에는 스냅드래곤용 소방관 아이템 세트와 올스타 좀비용 얼티밋 챔프 스타 의상 그리고 피슈터용 피 오브 발리언스 의상이 포함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