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벌써 서비스 1년… 소통의 장 마련으로 유저 기대감 up

1주년 맞아 푸짐한 이벤트 진행
2019년 08월 30일 00시 09분 16초

인기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이 벌써 서비스 1주년을 맞이했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서비스,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턴제 RPG 에픽세븐은 고퀄리티 캐릭터 및 애니메이션과 몰입감 넘치는 세계관 및 게임성으로 호평받아 론칭 직후 양대 오픈마켓 매출 Top5를 기록한 바 있으며, 특히 그 게임성은 업계에서도 긍정적으로 평가돼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더불어 에픽세븐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140개국에 출시됐고, 북미와 대만 등 다양한 국가 오픈마켓에서 Top10을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올려 한국 게임사의 기술력을 여지없이 보여줬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이런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론칭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와 오프라인 기념 파티 'EPIC BIRTHDAY'를 진행할 계획이다.

 

1주년 이벤트는 8월 29일부터 9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총 7일을 출석하면 행동력과 골드, 게임 내 재화, 1주년 기념 한정 아티팩트, 5성 영웅 소환권 등 희귀한 상품이 마련된 출석 이벤트가 시작됐다.

 

또한, 9월 4일까지 경험치와 골드 획득률이 30% 상승하는 특별한 버프도 지급되고, 일자에 따라 룬 획득률 증가, 토벌 콘텐츠 재료 드랍량 50% 증가 등 특별한 추가 효과가 부여된다. 더불어 9월 5일까지는 일주일간 매일 10회의 무료 성약 소환이 가능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등 유저들에게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오는 31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SJ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되는 EPIC BIRTHDAY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100명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며, 서비스사 및 개발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유저들이 묻는 에픽세븐 전반에 대한 문의 사항들에 대한 답변과 향후 업데이트 플랜을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설명할 것이다.

 

한편, 이번 1주년 기념 파티는 서비스와 개발사 측이 1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한 이용자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자, 지난 7월 15일 간담회 이후 이용자들에게 약속한 소통 의지를 적극적으로 밝힐 것이라 현재 업계 및 이용자들에게 큰 주목받고 있다.

 

 

지난 6월 유저 간담회서 공개한 1주년 간담회가 곧 진행될 예정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