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히르노르 국제 월페이퍼 대전 개최

2019년 08월 22일 11시 59분 52초

㈜엑스엘게임즈의 대표작 아키에이지가 게임 내 최대 문화 축제인 히르노르 예술 대회의 일환으로 올해는 국제 월페이퍼 대전을 개최한다.

 

히르노르는 아키에이지의 게임 내 세계관이 펼쳐지는 행성 명으로, 매년 게임이 서비스되고 있는 글로벌 지역에서 행사가 개최되고 있다. 이번 월페이퍼 대전에서는 아키에이지의 캐릭터와 배경을 게이머들이 직접 월페이퍼로 제작해 출품하면 된다.

 

올해 행사는 오늘(22일,목)부터 9월 26일(목)까지 한국과 일본,러시아,중국,대만 등 각 지역별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이 접수되며 각 지역별 수상 대표작은 10월 18일(금)에 발표 예정이며, 선별해 게임 내에서 콘텐츠로도 적용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은 아키에이지 100만 무료 캐쉬와 함께 모오 말랑 인형, 게임 내 설치가 가능한 트로피 등이 증정될 예정이고, 우수상과 디자이너상에도 각각 50만, 30만 무료 캐쉬 및 모오 말랑 인형, 트로피가 제공된다. 심사는 주제의 적합성 및 상품성, 창작성 등이 고려될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 내에선 뜨거운 여름 프로모션의 열기가 식지 않은 가운데, 오늘부터 끝나지 않은 여름이라는 제목으로 버닝 이벤트도 함께한다. 오는 9월 5일(수)까지 징조의 틈 및 악몽의 군단 퀘스트를 완료하면 2배의 명예 점수를, 히라마 산맥 동,서부의 일일퀘스트 완료 시에도 각성주문서 및 강화제가 2배씩 제공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