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레이싱 신작 '니드 포 스피드 히트' 11월 8일 출시 예정

2019년 08월 19일 17시 09분 27초

EA(Electronic Arts)의 스튜디오인 Ghost Games는 경찰과 펼치는 궁극의 길거리 레이스를 배경으로 한 'Need for Speed Heat(니드 포 스피드 히트)'를 공개했다. 이번 신작은 기존 'Need for Speed'의 팬들이 원하는 것을 모두 깊이 있게 살려냈으며, 생생한 꾸미기, 현실감 넘치는 최신 자동차 문화,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와 함께 플레이어들을 흥분되는 레이스의 세계로 초대할 것이다.

 

Need for Speed Heat는 새로운 오픈 월드이자 길거리 레이서들이 명성을 날리기 위해 모여드는 팜 시티를 주 무대로 한다. 플레이어들은 주간에 상금을 얻어 고성능 자동차의 차고를 꾸미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공식적으로 허가된 스피드 헌터 승부에 참가할 수 있다. 밤에는 악명 높은 경찰이 순찰하는 거리에서 모든 것을 걸고 불법 레이스를 펼치게 될 것이다. 도로, 위험, 레이스가 결코 끝나지 않는 이 거리에서 플레이어들은 동료들과 고난을 함께 하며 차고를 멋진 차로 가득 채우고 도시를 자신만의 영역으로 만들 수 있게 된다.

 

Ghost Game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라일리 쿠퍼는 “플레이어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하고 이를 뽐낼 수 있게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선택지를 마련했다” 라고 전했으며, 그는 또한 “팬들은 항상 더 다양한 자동차와 더 자유로운 꾸미기, 더 많은 도전 과제 등을 원했다.

 

또한 “이 모든 요구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게임의 모든 부분을 가다듬었으며, 캐릭터 스타일부터 차량 성능, 드라이브 방식까지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 모두가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였다”고 전했다.

 

스탠다드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는 팬에게는 K.S 에디션 스타일의 Mitsubishi Evolution X 가 제공되며,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는 경우에는 K.S  에디션 스타일의 차량 3대(BMW i8 Coupe, Mercedes C63 AMG Coupe, Chevrolet Corvette Grand Sport), 디럭스 에디션 독점 캐릭터 의상, 게임 내 화폐인 뱅크와 명성 획득량 증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Need for Speed Payback의 게임 내에서 Need for Speed Heat를 예약 구매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로열티 보상으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Need for Speed Heat는 2019년 11월 8일 Xbox One, PlayStation 4, PC용으로 출시되며, 2019년 11월 5일부터 EA Access 및 Origin Access Basic을 통해 최대 10시간 동안 트라이얼 체험을 즐겨볼 수 있거나 PC용 Origin Access Premier에 가입하여 누구보다 먼저 정식 게임을 플레이해볼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