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아이돌 그룹 ‘MAZE’ 팬미팅 성황리 개최

2019년 08월 05일 13시 23분 12초

넥슨의 인기 온라인게임 ‘엘소드’는 지난 4일 엘스타 프로젝트의 3번 째 데뷔 그룹인 ‘MAZE’의 팬미팅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프로젝트 엘스타(PROJECT EL★STAR)’는 엘소드 캐릭터 14명이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는 프로젝트로, 세 번째 그룹인 ‘MAZE’가 정식 앨범 ‘말야(reset)’를 발매하고 이를 기념한 팬미팅을 진행했다. 7월 26일 진행한 팬미팅 티켓 판매는 오픈 16초만에 197석 전석이 매진되며 ‘MAZE’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MAZE

 

‘MAZE’는 ‘레이븐’, ‘시엘’, ‘아인’으로 구성된 3인조 남성 그룹으로, 강렬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아이돌 그룹이다. 이날 뮤직비디오 소개 세션에서 공개한 데뷔 앨범 ‘말야(reset)’는 8월 5일 낮 12시에 정식 발매하는 곡으로, 절제미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팝 댄스곡이다. 단 하나의 운명을 확신하는 사랑에 빠진 이의 고백을 표현했다. 

 

넥슨 1994홀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200여 명의 유저가 참석했으며, ‘MAZE’ 캐릭터들이 ‘말야’ 뮤직비디오 티저를 소개하고 팬들과의 질의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이 직접 팬들에게 본인 프로필을 소개하고 팬들의 질문에 익살스럽게 대답하며 팬미팅 현장에 생동감이 넘쳤다. ‘MAZE’의 말 한 마디에 장내가 떠들썩할 정도로 팬들의 큰 환호성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날 ‘trinityACE’ 팬미팅에 이어 ‘MAZE’ 팬미팅 행사에도 참석한 한 팬은 “좋아하는 엘소드 캐릭터들과 직접 대화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로웠다”며 “다음 ALTER CROWN 팬미팅에도 꼭 참석하고 싶다”고 말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