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신규 던전 ‘오염 위상의 바다’ 업데이트 실시

2019년 07월 25일 15시 25분 31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던전 ‘오염 위상의 바다’를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클로저는 수요일과 주말에만 플레인게이트 심층에 위치한 ‘오염 위상의 바다’에 입장할 수 있다. 해당 던전에서 신규 모듈 장비 ‘꿈꾸지 않는 궤’를 얻을 수 있으며, 던전을 공략해 모은 재료로 실드 장비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염 위상의 바다’의 하위 던전으로 추가된 ‘오염 위상의 수원’에서도 신규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8월 8일까지 클로저가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오염 위상의 바다’의 전용 장비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인 종말의 가시를 포함해 재배열 티켓, S 확정 D 컴포넌트, 일반 강화기 연료, 해풍의 정수 등 아이템 12종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신규 던전을 플레이 한 횟수에 따라 찬란한 D 컴포넌트(2개), 일반 강화기 연료(20개), 종말의 가시(30개), 강화기 백신, 알파 이퀄라이저, 종말의 진액(2개) 등 아이템 8종을 지급한다.

 

신규 던전 ‘오염 위상의 바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