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영웅 릴리벳 업데이트 실시

2019년 07월 04일 14시 36분 20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릴리벳’과 서브 스토리를 업데이트 했다고 4일(목) 밝혔다.

 

신규 영웅 릴리벳은 재봉사 가문의 딸로 거대한 가위를 무기로 사용하는 자연속성의 전사 영웅이다. 에피소드 2의 주인공인 ‘루루카’와 같은 행성출신으로 내전에 휘말려 가족을 잃고 떠돌던 중 에피소드 2의 최종 보스 ‘스트라제스’를 만나면서 그의 강력한 조력자로 성장하게 된다. 에피소드 2의 핵심 인물 중 하나로 향후 스토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릴리벳은 기본 스킬로 적에게 강화 불가를 발생시키며 강화 효과가 없는 적에게 피해량이 증가하는 연계 스킬을 사용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또한, 궁극기 ‘영혼 분쇄’는 해당 스킬로 상대방 영웅을 처치할 경우 부활이나 소생을 불가능하게 하는 강력한 스킬이다.

 

릴리벳 업데이트와 함께 릴리벳의 모험을 다룬 서브 스토리 ‘과거를 걷는 시간’도 오픈 됐다. 오는 7월 18일까지 플레이 할수 있는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폐허가 된 유적지에서 과거의 슬픈 기억을 마주하게 된 릴리벳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