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 개최 발표

2019년 07월 01일 12시 00분 06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국내 유일의 게임 스토리 공모전인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를 개최하고 열정과 재능 있는 스토리 창작자 발굴과 지원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한 ‘컴투스 글로벌 게임 문학상 2019’는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22일까지 ‘원천 스토리’와 ‘게임 시나리오’의 2개 부문으로 나눠 응모작을 접수한다.

 

‘원천 스토리’ 부문은 작년과 동일하게 게임 또는 코믹스, 애니메이션 등의 콘텐츠로 제작 가능한 창작 스토리 공모이며, ‘게임 시나리오’는 최근 인기 트렌드인 스토리 기반의 인터랙티브 게임으로 제작 가능한 창작 시나리오 부문이다.

 

두 개 부문을 통틀어 최종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2,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응모 부문별로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씩을 선정해 각각 500만원, 25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컴투스는 글로벌 게임 산업과 콘텐츠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인재들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년부터 컴투스 주관, 게임문화재단 후원의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 공모전에서는 보다 다양한 분야의 스토리 창작자들을 발굴하고자 ‘게임 시나리오’ 부문을 신설했으며, 수상작을 기반으로 실제 게임 개발 기회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특전을 마련했다. 또한, 수상자들에게는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 기회 제공, 입사지원시 가산점 부여, 수상작품집 출간 등 다채롭고 실질적인 역량 강화 기회도 제공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