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슈퍼리그, 소닉 더 헤지혹과 콜라보 진행

2019년 06월 12일 12시 13분 30초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글로벌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는 세가 게임스(대표이사 사장 마츠바라 켄지, 이하 세가)의 ‘소닉 더 헤지혹’과 몬스터슈퍼리그x소닉 콜라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몬스터슈퍼리그에 소닉 더 헤지혹 IP의 원작 캐릭터인 소닉·테일즈·너클즈·실버·쉐도우가 등장할 예정이다. 또 게임 내 소닉 더 헤지혹을 활용한 미션·수집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이에 앞서 몬스터슈퍼리그x소닉 콜라보 페스티벌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오는 20일부터 페스티벌 시작 전까지 진행되고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소닉’ 캐릭터 1개, 불·물·나무 속성 5성 선택권 그리고 게임 내 재화를 증정하며 추후 공개될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네시삼십삼분 이한웅 실장은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있는 몬스터슈퍼리그와 글로벌 명작인 ‘소닉 더 헤지혹’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게임이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세가 게임스 소닉 시리즈 프로듀서 이이즈카 타카시는 “몬스터슈퍼리그에 소닉 캐릭터들이 등장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몬스터슈퍼리그 세계관에서 소닉 캐릭터들이 펼칠 활약을 기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몬스터슈퍼리그x소닉 콜라보 콘텐츠는 7월 중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