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Xbox/PC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한국어판 발매 결정

2019년 06월 10일 15시 29분 45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최신작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용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판)는 2016년 발매한 전작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이후의 머더십 최신작으로 수채화풍 비주얼 표현 등 다양한 면에서 진화를 거듭한 작품이다.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특유의 모험감은 유지하면서 더욱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를 선사한다.

 


 

■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Tales of ARISE)의 세계관


인접한 두 행성, 다나와 레나.

300년 전, 자연이 넘치는 세계였던 다나는 고도의 과학과 마법이 발달한 레나의 갑작스러운 침공을 받고 그 이후 끝없는 종속을 강요받는다.

어느 날, 철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다나의 청년과 동족에게 쫓기는 레나의 소녀가 만났다.

이 뜻밖의 만남은 두 행성의 운명을 뒤흔드는 이야기의 시작에 지나지 않았다.

 


 

‘테일즈 오브’ 시리즈 IP 종합 프로듀서 겸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프로듀서 토미자와 유스케는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는 ‘테일즈 오브’가 20년 이상 쌓아온 전통의 계승과 진화를 테마로 하여, 시리즈 팬은 물론 모든 RPG 팬에게 보내는 새로운 첫 걸음이 될 야심찬 타이틀”이라며, “시리즈의 독자적인 친숙함과 최신 그래픽 기술이 어우러진 압도적 판타지 세계에 몰입하여,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풍부한 표현력으로 자아내는 때로는 진지하고, 때로는 따스한 감동의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판)의 발매 소식과 함께 제1탄 공식 PV가 공개되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