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다재다능 비즈니스 노트북 '씽크북' 출시

2019년 06월 04일 10시 45분 31초

한국레노버(대표이사 이희성)가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휴대성과 강력한 보안성을 자랑하는 씽크북(ThinkBook 13s)를 출시한다.

 

씽크북은 최신 8세대 인텔 위스키 레이크 플랫폼 고성능 프로세서와 AMD 라데온(Radeon) 540X 그래픽을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선보인다. 최대 512GB M.2 PCle 스토리지와 16GB DDR4 메모리를 선택해 복잡한 작업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윈도우 10 프로 운영체제로 구동돼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1.32kg 무게와 15.9mm 두께로 휴대성까지 갖췄다.

 

씽크북은 180도 힌지 기술이 적용돼 회의하거나 주변 사람과의 화면 공유가 편리하며, 13.3인치 300니트 밝기의 FHD 안티 글레어 디스플레이에 5.5mm의 얇은 베젤로 넓은 화면에 선명한 화질을 갖추고 있어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키보드에 스카이프(Skype) 회의 모드를 장착해 손쉽게 회의를 시작하고 끝낼 수 있다.

 


 

씽크북은 편리한 일상과 빠른 비즈니스를 위해 강력한 보안성을 갖췄다. 지문 인식 리더기로 노트북 부팅부터 로그인까지 할 수 있으며, 웹캠이 물리적으로 모두 커버되는 씽크셔터(ThinkShutter)와 무엇보다 비즈니스용 노트북으로서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TPM 2.0(Trusted Platform Module)이 내장돼 하드웨어 기반 암호화 기능으로 높은 신뢰성을 확보했다.

 

씽크북은 다양한 품질 및 신뢰성 테스트로 내구성을 인정받았다. 60 밀리리터 액체, 극한의 온도 및 진동의 환경에도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특히 인듐 주석으로 힌지가 코팅돼 쉽게 부식되지 않으며 와이파이를 더욱 원활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1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며 고속 충전기술로 1시간 만에 최대 9시간 이용할 수 있어 이동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씽크북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씽크북 주변기기로 백팩, 블루투스 마우스, USB-C 허브를 각 1,000원에 판매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