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레볼루션, 지역 점령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9년 05월 30일 15시 24분 45초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에 지역 점령전, 신규 전쟁 지역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지역 점령전’은 문파 간 경쟁을 통해 지역을 점령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로 매주 정해진 시간, 7개 지역에서 동시 진행된다. 승리한 문파는 명성 및 주화를 비롯해 각 지역별 능력치를 일주일 간 받을 수 있다.

 

‘버려진 법기골’은 상대 세력의 필드 보스를 공략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쟁 지역이다. 필드 보스는 일정 시간마다 재 등장하며 상대 세력의 보스 등장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 전략적으로 상대를 공략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버려진 법기골에서만 사용 가능한 ‘법기골의 성장부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특별 아이템 ‘월령석’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월령’을 기간 한정으로 오픈 한다. 이용자들은 월령석을 모아 ‘월령장비’ 및 ‘전설 장비 도안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월령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지역 점령전의 경우 동시에 점령 가능한 지역이 최대 3곳으로 지역 별 전략적인 문파원 배치 및 팀 플레이가 중요하다”며, “6월에는 새로운 생활형 콘텐츠 ‘낚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무공패, 비전 두루마리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신비한 원석 이벤트’, 이벤트 던전 공략을 도와주는 ‘월령 던전 돌림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