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데드 온라인, ‘야생 동물 사냥 도전’과 ‘고지를 향하여’ 모드 추가

2019년 05월 29일 14시 45분 08초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RED DEAD ONLINE)’에서 신규 모드인 ‘야생 동물 사냥’과 ‘고지를 향하여’를 추가하고 금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유랑 모드인 ‘야생 동물 사냥 도전’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서로 공격할 수 없고 오로지 사냥에만 집중할 수 있으며, 사냥한 동물 크기에 따라 보상 점수가 주어진다.

 

신규 결전 모드 ‘고지를 향하여’는 자신을 사냥하려는 상대 플레이어를 피해 황무지를 건너 은신처에 도달해야 하는 방식으로 턴마다 번갈아 가며 진행되기 때문에 신중한 플레이를 요구한다.

 

또한 오는 2일까지 기회의 땅에서 일부 임무를 완료한 플레이어에게 보너스 현금과 금괴를 제공하며, 새로운 결전 모드에 도움이 되는 관리 패키지도 지급한다.

 

새로운 의상과 감정표현도 추가된다.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 최신 의상인 플로라 코르셋 슈미즈와 패던셔츠, 한정판 격자무늬 캡 등이 업데이트 되며, 새로운 감정 표현인 ‘네가 감히?’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셜클럽 계정에서 2단계 인증을 완료했거나 활성화한 유저에게 특별한 색상의 라쿤 모자와 금괴를 제공하며, GTA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GTA 달러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국내시간 기준 6월 1일 오전 6시부터 레드 데드 온라인 커뮤니티 생중계가 최초로 시작되며, 락스타 게임즈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치,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