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씽크센터 M630e & V540 AIO’ 출시

2019년 05월 29일 14시 42분 51초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는 켄싱턴 락과 스마트 USB 프로텍션 탑재로 뛰어난 보안성을 갖춘 신제품 씽크센터 M630e(ThinkCentre M630e)와 V540-24IWL AIO(All-in-One)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출시 제품인 ‘씽크센터 M630e’와 ‘V540 AIO’는 도난을 예방하기 위한 잠금장치로 켄싱턴 락 홀을 장착했다. 일부 USB 포트에는 레노버 스마트 USB 프로텍션을 갖춰 오직 마우스와 키보드만 연결할 수 있고 데이터는 전송되지 않는 기능을 갖춰 보안성을 강화했다.

 

씽크센터 M630e는 미니 PC로 인텔 8세대 위스키레이크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뿐만 아니라, 최대 16GB DDR4 메모리와 인텔 옵테인 메모리를 지원해 빠른 속도를 지녔으며 최대 1TB HDD 혹은 512GB M.2 PCle SSD 혹은128GB SATA 2.5” SSD 스토리지를 제공해 데스크톱 PC에 못지않은 성능을 제공한다.

 


 

1L 섀시의 씽크센터 M630e는 어디에서나 수평 또는 수직으로 사용 가능하며 수직형 스탠드, 샌드위치 키트 및 베사(VESA) 마운트를 이용해 공간을 더 활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더스트 쉴드 디자인이 적용돼 미니 PC를 깔끔한 상태로 오래 유지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레노버 V540-24IWL AIO는 물리적으로 닫을 수 있는 웹캠을 탑재했으며 중요한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데이터를 암호화시키는 TPM 펌웨어까지 갖춘 올인원(all-in-one) PC이다. 최대 32GB DDR4 메모리와 최대 512GB PCle SSD 저장장치로 눈부시게 빠른 성능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V540-24IWL AIO는 레노버 특허 초저소음 기술(Ultra Low Noise Certifications)이 내장돼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조용한 환경을 조성시킨다. 디스플레이로는 오랜 시간 이용해도 피로감을 덜어주는 블루라이트 필터가 적용된 23.8인치의 선명한 화면을 갖췄으며 터치스크린까지 지원해 업무의 생산성을 향상시켰다. 편한 자세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틸트 및 회전 기능 또한 가능하며 베사 마운트 기능을 사용하면 벽에도 설치 가능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사장은 “강력한 보안성은 물론 업무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PC 2종이다”며 “무엇보다 속도, 보안성, 성능을 모두 갖춘 PC로 업무에 용이하며 궁극적으로 사용자의 생산성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