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언스의 국왕 안두인, 시공의 폭풍 참전

2019년 05월 02일 11시 04분 34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새로운 영웅 안두인(Anduin)이 공식 적용됐다고 밝혔다.

 

안두인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세계관에 등장하는 영웅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가장 최근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에서 얼라이언스의 국왕이다. 안두인은 아버지의 유품인 용살검 샬라메인을 들고 아군을 지키는 치유사 영웅이다. 안두인은 지난 주부터 히어로즈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체험이 가능했으며 실제로 안두인을 사용한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평을 받은 바 있다.

 


 

안두인은 ‘순간 치유’, ‘천상의 별’, ‘응징, 등을 일반 기술로 보유하고 있다. ‘순간 치유’는 적은 마나 소모와 짧은 재사용 시간을 가진 치유 기술이다. ‘천상의 별’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을 치유하는 기술로 사용 시 일직선으로 나갔다 안두인에게 돌아오는 투사체를 발사한다. 투사체는 나가면서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며 안두인에게 돌아오면서는 주변 아군을 치유한다. ‘응징’은 안두인의 군중 제어 기술로 사용시 회오리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 영웅을 이동불사 상태로 만든다.

 

안두인의 고유능력은 ‘신의의 도약’이다. ‘신의의 도약’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라면 익숙한 기술로 사용시 지정 아군을 안두인에게 끌어당기는 기술이다. ‘신의의 도약’의 대상이 된 아군은 저지불가 상태가 되어 모든 군중 제어가 해제된 상태로 안두인에게 당겨져 사용에 따라 위험에 처한 아군을 구해주거나 전투에 더 유리한 진형을 만들 수 있다.

 

안두인은 ‘빛의 권능: 구원’과 ‘빛폭탄’을 궁극기로 사용할 수 있다. ‘빛의 권능: 구원’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오프닝 영상에서 안두인이 선보인 기술로 주위 아군들에게 보호 상태를 부여하면서 동시에 치유하는 기술이다. ‘빛폭탄’은 보다 공격적인 궁극기로 사용시 대상 아군을 일정 시간 후에 폭발하는 빛으로 감싼다. ‘빛폭탄’의 폭발 범위내에 있는 적들은 짧은 시간 기절하게 되며 ‘빛폭탄’의 대상이 된 아군은 보호막을 얻는다.

 

안두인은 게임 내 상점에서 시공석(750 시공석) 혹은 골드(15,000 골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안두인 영웅과 ‘네오 총재 안두인’ 스킨, ‘단심’ 탈것 등으로 구성된 ‘안두인 영웅 묶음 상품’도 2,420 시공석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 안두인을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경험치 및 골드 50% 추가 획득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