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쇼다운 M, 첫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2019년 04월 30일 14시 46분 46초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5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모비, 겜셔틀, 쿠폰일퀘, 게임팻 등 어플을 통해 업데이트 전까지 신청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인기 아이템인 ‘사모의 편지 10개’뿐만 아니라 ‘30만 귀속 금괴’ ‘Lv2 세공석 패키지 10개’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

 

조이시티는 오는 5월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 신규 클래스인 ‘창병’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신규 8인 레이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며, 매주 공식 커뮤니티에서 업데이트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신규 8인 레이드’는 새로운 보스 ‘키요히메’와 ‘저승의 여인’이 등장하는 고난도 레이드이며, ‘사왕 보물’과 같이 재화 획득 후 ‘60제 신화 장신구’와 교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아마쿠사 강림’을 클리어해야 ‘신규 8인 레이드’의 도전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한층 더 긴박감 넘치는 액션을 선사한다.

 

지난 3월 13일 정식 출시한 ‘사무라이 쇼다운 M’은 90년대 대표 액션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P를 활용한 모바일 대작으로, 아케이드 게임 못지 않은 PVP 대전 콘텐츠와 쉴 틈 없는 무쌍 콤보 액션 요소를 갖췄다.

 

특히, 사무라이식 배틀로얄 대전 ‘마계생존자’는 15인 중 최후의 1인을 가르는 서바이벌 PVP 콘텐츠로, 참여 유저의 레벨과 무기에 상관없이 기술 스킬로 공정한 승부를 펼칠 수 있어 유저들의 경쟁 심리를 자극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