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더 라이트브링어, 첫 유저 간담회 성황리 종료

2019년 04월 29일 14시 49분 57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29일 ㈜펄사 크리에이티브(대표 강재준, 정준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 ‘린: 더 라이트브링어(LYN: The Lightbringer)’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린 스페셜데이’는 게임 출시 이후 처음으로 마련된 오프라인 행사로 200여 명의 유저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넥슨 모바일사업실 임현택 PM이 무대에 올라 ‘인기 캐릭터’, ‘누적 소환 수’ 등 서비스 35일간의 인게임 기록과 ‘최고 레벨’, ‘최다 연승’ 등 유저 기록을 공개하고, 이어 펄사 크리에이티브 김광열 디렉터가 신규 에피소드, 레이드 추가 및 영웅 강화 시스템 개선 등 여름까지의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펄사 크리에이티브 정준호 대표를 포함 4명의 개발진이 유저들의 질문에 직접 답을 전하는 ‘개발진 질의응답’ 세션을 진행하고, 인게임 OST ‘그림동화’ 및 ‘신기루’ 라이브 공연과 정준호 대표 사인회, ‘캐릭터 빙고’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했다.

 

김광열 디렉터는 “출시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게임을 즐겨주고 계신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의견을 수렴해 보다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글로벌 전역(일본, 중국 제외)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로, ‘아트페인팅 텍스처 기법’이 더해진 화려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동화 같은 스토리, 다이내믹한 스킬 연출을 갖추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