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아트북 공식 한글판, 예약 구매 오늘 시작

2019년 04월 29일 14시 33분 49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 아트북의 공식 한글판의 국내 출간을 앞두고, 금일 4월 29일(월)부터 예약 구매가 시작된다.

 

국내 최초 한글판으로 선보이는 하스스톤 아트북은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내는 예술적인 카드 아트에서 게임판과 상자, 카드 뒷면에 이르기까지 출시 이래 1억 명의 플레이어들을 매료시킨 하스스톤의 예술적 요소 등 팬이라면 매우 흥미로울 내용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이에 더해,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개발 초기 아이디어와 컨셉 아트를 시작으로, 낙스라마스의 저주(Curse of Naxxramas™), 고블린 대 노움(Goblins vs. Gnomes™), 검은바위 산(Blackrock Mountain™), 대 마상시합(The Grand Tournament™), 탐험가 연맹(League of Explorers™) 등 하스스톤을 장식해 온 흥미진진한 확장팩들의 개발 비화와 특징을 아름다운 고품질 일러스트와 함께 담아내, 플레이어들이 하스스톤에 처음 빠져들었던 멋진 순간을 다시 눈 앞에 펼쳐낸다.

 

특히, 한글판 출시를 기념해 우리 나라 팬 특전으로 인기 전설카드 티리온 폴드링(Tirion Fordring) 원화 포스터가 책 속에 포함돼, 하스스톤을 사랑하고 즐기는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제우미디어가 출간하는 하스스톤 아트북 공식 한글판은 34,200원에 판매되며 오늘부터 온라인 서점을 통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예스24(링크)와 알라딘(링크), 교보문고(링크), 인터파크(링크) 내 예약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월 10일(수) 출시된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어둠의 반격(Rise of Shadows™)은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플레이어들은 135장의 악랄한 테마의 새로운 카드와 신규 콘텐츠를 통해 유쾌한 악당들의 흉계에 동참해, 사악한 카드 덱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어둠의 반격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어둠의 반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