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트론, 블루투스 게임패드 '안디오스(andiOS)' 출시

2019년 04월 29일 14시 08분 00초

조이트론은 안드로이드, iOS, PC 및 PS4 스트리잉 플레이까지 동시 지원하는 멀티 플래폼 블루투스 게임패드인 '안디오스(andiOS)'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안디오스라는 이름은 android 와 iOS의 결합어로 안드로이드와 iOS를 동시에 지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모바일 게임의 성장과 함께 모바일 게임을 게임패드로 플레이하려는 유저들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지만, 그 동안 모바일 블루투스 게임패드의 경우 안드로이드와 PC는 동시 지원이 가능했지만, iOS에서는 사용이 되지 않았다. 이 번에 조이트론이 출시하는 안디오스는 안드로이드에서 뿐 아니라, iOS에서도 MFI 지원 게임을 플레이할 수가 있어서 그 활용가치가 높다고 할 수 있다.

 

안디오스는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블루투스 연결하기만 하면 게임패드를 지원하는 게임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PC는 동봉 된 케이블을 통해 유선으로 연결하면 최신 엑스인풋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안디오스의 또 하나의 유용한 활용법은 PS4 스트리밍 게임을 하는 것이다. 앱스토어에서 PS4 리모트앱을 다운로드받아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에서 PS4 게임을 스트리밍으로 즐길 수도 있다.

 

안디오스에는 진동모터와 터보 기능이 장착이 되었으며, 플래폼에 따라 볼륨조절기능 , 마우스기능, 카메라셔터 기능 등의 추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안디오스는 4월 26일 정식 출시 되어 준비 된 수량 소진 시 까지 고급 컨트롤러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