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혈전마역M’ 사전예약 실시

2019년 04월 25일 13시 52분 58초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판타지 멀티플레이 모바일 RPG ‘혈전마역M’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혈전마역M’은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뛰어난 경관을 표현한 아름다운 그래픽이 압권이며, 전사, 법사, 궁수 등 다양한 직업군들의 호쾌한 액션 스킬이 특징이다.

 

또한 실시간 PvP와 보스 레이드, 협업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지루함을 최소화 시켰으며, 간편한 조작과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자동 전투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아울러 경쟁심을 고취시키는 진영 전장과 크로스 서버 전투, 복수 시스템, 신기 및 강화 시스템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참여만 해도 초보자 필수 옵션이 적용되어 있는 ‘조현의 날개’와 예약자 달성 수에 따라 보너스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할 때마다 특정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하며,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홍보 모델인 베리굿 멤버 조현의 ‘화보’를 증정한다.

 

네오싸이언 관계자는 “판타지 MMORPG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혈전마역M’은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홍보모델 조현을 앞세워 본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조현의 화보집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전예약 이벤트와 별개로 ‘혈전마역M’ 출시 후 충전을 진행한 유저 중 매주 1명씩 추첨하여 몽블랑, 오메가 등 명품 시계를 지급 하는 이벤트도 5주간 진행 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