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매 LIVE 2019, ‘골든글러브 팀덱’ 업데이트

2019년 04월 23일 14시 23분 53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9’(이하 컴프매 LIVE 2019)에서 KBO 영광의 선수들로 나만의 팀을 구성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골든글러브 팀덱’ 업데이트로 KBO 역대 최고의 선수들이라 인정받는 골든글러브 수상자들로 자신의 팀을 구성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 경우 모든 선수들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기존 LIVE, 시즌, 에이스 선수 기용에 제한 없이 최대 3명을 초과하지 않을 경우 팀덱 효과가 유지될 수 있어 유저들은 보다 자유롭게 자신의 취향에 맞는 구단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덱 구성의 재미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매주 주어진 미션을 통해 선수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컬렉팀 미션’ 시스템을 개편했다. 이번 개편으로 유저들은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영입 마일리지가 최대 4회 사용으로 상향되는 등 보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오는 5월 12일까지 게임 내에서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빙고를 달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과 빙고 달성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