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대모험’ 월드 보스 전격 업데이트

2019년 04월 19일 16시 34분 22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넵튠(대표 정욱)의 자회사 ㈜불혹 소프트(대표 하성준)가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디펜스 게임 ‘프렌즈대모험’에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9일(금),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거대 보스형 몬스터 ’벼랑 끝에 매달린 절벽거인’과 ‘둥지를 지키는 머리둘용’은 매주 랭킹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월드보스’ 공략에 성공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랭킹 순위에 따른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프렌즈대모험’은 요일 별로 새로운 ‘진화 재료’와 ‘5성 프렌즈’를 획득할 수 있는 ‘교환소’를 전격 오픈하고 ‘자동 반복 플레이’ 시스템을 도입한다. 새롭게 도입된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은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맞게 자동 전투 옵션을 조정하여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출석 시스템을 개선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 출석 일수 별로 기존 보다 상향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프렌즈대모험’ 출시 100일을 기념해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4일(수)까지 ‘월드 보스 랭킹 참가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보상인 ‘수정’ 100개를 지급한다. 또, 5월 6일(월)까지 ‘100일 기념 5성 프렌즈 미션’ 이벤트를 수행하는 이용자들에게 타입 별 ‘5성 프렌즈’를 제공한다.

 

한편, 출시 100일을 맞은 ‘프렌즈대모험’은 판타지 세계 ‘원더랜드’ 속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의 ‘카카오프렌즈’ 용사들이 ‘드래곤’이 훔친 마력의 ‘크리스탈’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의 캐주얼 디펜스 게임으로, 용사로 변신한 카카오프렌즈 별 톡톡 튀는 덱 구성 등 전략적 요소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