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론 세일즈, PS4 한국어판 4월 24일 정식 출시

2019년 04월 15일 15시 00분 07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오코모티브(Okomotive)에서 제작한 종말 이후의 세계에서 메마른 바다를 탐험하는 어드벤처 게임 ‘파: 론 세일즈(FAR: Lone Sails)’ PS4 한국어판을 오는 4월 24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가격 14,900원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 론 세일즈’는 불가사의한 배를 타고 세계를 모험하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당신은 당신의 배와 함께 찬란함을 자랑하던 문명의 자취를 쫓아 모래로 가득 찬 과거의 바다를 건너게 된다. 당신은 항해를 가로막는 수많은 장애와 가혹한 날씨를 이겨내고 배를 전진시켜야 한다.

 

이 여정의 끝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무엇일까. 이 드넓은 세상에서, 당신은 마지막으로 남은 한 사람일 것인가.

 

게임 특징

● 닻을 올려라. 연료를 보급하고 배를 유지 보수하며 앞길을 가로막는 장애물과 재해를 극복하라.

● 한 때 바다였던 메마른 대지를 탐험하라. 인류의 흔적을 뒤쫓으며 사라진 문명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유물과 건축물을 발견하라.

● 하늘의 구름, 바람에 휘날리는 돛, 끝없이 펼쳐지는 지평선 등, 독특한 분위기의 여정을 경험하며 광대한 세계를 즐겨라.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