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물관리위원회, 충남문화산업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2019년 04월 15일 14시 55분 51초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이재홍, 이하 ‘게임위’)는 15일(월) 11시 30분 충남콘텐츠기업육성센터(5층) 대회의실에서 충남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인수, 이하 ‘충남진흥원’)과 ‘건전한 지역게임생태계 조성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게임위의 이재홍 위원장을 비롯하여 최충경 사무국장, 김진석 경영기획부장, 이상현 게임물관리부장, 충남진흥원에서는 김인수 원장, 장성각 경영기획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충청지역의 건전한 게임생태계 조성과 일자리 창출 등 건강한 게임이용 문화정착을 위해 추진됐다.

 

양 기관은 공동협약을 통하여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연계 협력 ▲게임물 관리에 관한 인력양성 및 취업지원 등 일자리 창출 협력 ▲게임과 관련한 정보교환 및 공동연구 협력 ▲기타 본 협약의 목적달성을 위하여 양 기관이 동의한 사항에 대한 협력 ▲게임위의 충청권사무소 확충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사업연계 활동을 펼쳐 나가기로 했다.

 

이재홍 위원장은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충청지역 관계기관 간의 협조가 더욱 원활해 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충청지역의 건강한 게임생태계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