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2 -Final Battle-, 벽외 탈환 모드의 액션 공개

2019년 04월 15일 14시 43분 51초

㈜디지털터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거인2 -Final Battle-』(PlayStation®4/Nintendo Switch™/Steam®)과 관련하여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작품에서 추가되는 신요소 「벽외 탈환 모드」는 TV 애니메이션에는 없는 「새로운 병단」의 단장을 플레이어블 캐릭터에서 선택하고 동료를 모으면서 벽외 영토의 탈환을 목표로 하는 모드이다. 

이번에는 케니가 블레이드를 장비한 장면 등 「벽외 탈환 모드」에서만 볼 수 있는 액션 장면이 공개되었다.

 

■「벽외 탈환 모드」의 상세한 내용을 공개!

 

•「벽외 탈환 모드」란?

TV 애니메이션에는 없는 「새로운 병단」의 단장이 되어 동료를 모으면서 벽외 영토의 탈환을 목표로 싸우는 모드이다.

단장은 전작의 오리지널 주인공도 포함하여 모든 플레이어블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가 있다.

게임은 「병단 거점 페이즈」와 「벽외 원정 페이즈」를 반복하여 진행한다.

「병단 거점 페이즈」에서는 병단 거점 안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모은 자재를 사용하여 병단의 기능을 강화하거나, 동료와의 대화를 즐길 수가 있다. 

 


 


 

또한 병단명과 병단 문장도 설정할 수 있으며, 거점이나 캐릭터의 의상 등에도 반영된다.

「벽외 원정 페이즈」에서는 벽외 맵을 이동하면서 각지에서 전투를 한다. 전투에 승리하면 영토를 탈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거점 자재를 모으거나 동료를 권유할 수 있다.

 

•액션 신

「벽외 탈환 모드」에서는 케니가 블레이드로 거인과 싸우는 등 TV 애니메이션에서는 있을 수 없는 액션 신도 체험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