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검은사막 모바일' 新업뎃으로 세몰이

게임샷 선정, 4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19년 04월 09일 00시 02분 55초

게임샷이 선정한 4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검은사막 모바일'과 '린:더 라이트브링어'가 주목됐다.

 

 

 

■ 검은사막 모바일, 3 대 3 대전 라모네스 전장 업데이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전투 콘텐츠인 라모네스 전장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라모네스 전장은 3 대 3으로 팀을 이루어 겨루는 대전(PVP)  콘텐츠다. 월드 매칭 시스템으로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전투가 가능하다. 대결에 주어진 시간은 5분이며 상대 팀을 제압해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쪽이 승리한다. 캐릭터는 사망하면 8초 후 자동 부활하며 부활 횟수는 무제한이다.

 

승리한 팀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이용자는 MVP로 선정,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승리한 팀 중 같은 길드원이 있으면 추가 길드 대전 점수도 얻는다. 전투에서 승리한 이용자는 라모네스 전용 보상 상자를 받는다. 상자에는 은화, 블랙스톤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이 담겨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11번째 클래스 매화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화는 동양 검술과 궁술을 구사해,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을 동시 사용하는 검객이다. 11번째 신규 클래스이며 이용자는 4일부터 16일까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및 사전 생성을 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각 마을에 매화 NPC 백련을 통해 매화 클래스를 사전 예약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당 거점을 2개까지 보유하고 장려금도 두 번 받을 수 있다. 공성전 장려금도 상향했다.

 

 

 

■ 린: 더 라이트브링어,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펄사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신규 캐릭터 2종 순백의 소녀 린과 사막여우 슈키링을 추가했다. 주인공 린은 지원형 캐릭터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디버프를 제거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고, 슈키링은 모래 회오리, 모래먼지 등 스킬로 적에게 연쇄 피해를 입힌다.

 

이와 함께, 세 번째 레이드 보스 칸헬을 쉬움, 보통, 어려움 모드별로 업데이트 하고, 강림의 제단 등장 영웅을 광역 범위로 공격이 가능한 오드아이 메이드 카프리카로 변경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0일까지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봄비 선물 상자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공식 카페에서는 4월 5일까지 Lyn Best 공략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시판에 게임 공략을 게재하는 참여 인원이 30, 50, 100명을 달성할 때 마다 참가자 전원에게 모험의 날개, 레드 다이아 등을 제공, BEST  공략에 선정된 10명 유저에게는 레드 다이아 400개를 추가 지급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1,077,260 [04.09-03:23]

린이 새롭게 등장을 했네요..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