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포괄임금제 폐지 확정

2019년 04월 03일 14시 07분 20초

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게이트노조 ‘SG길드’(이하 노조)와 오늘 오전 11시 성남시 판교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사옥에서 단체협약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조인식에는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장인아 대표와 화섬식품노조 신환섭 위원장, 스마일게이트노조 차상준 지회장과 노사 양측 교섭위원들이 참석했다.

 

지난달 19일,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노조 측과 포괄임금제 폐지, 리프레시 휴가 확대 개선 등 83개 조항에 대한 잠정합의를 한 바 있으며,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한 찬반 투표를 통해 83개 조항의 단체협약안이 최종 확정 됐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장인아 대표는 "스마일게이트는 노조원을 포함한 전 구성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의견 수렴을 통해 보다 건강한 근무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회사는 전 구성원들의 의견을 더욱 경청하면서 적극적으로 소통해 업무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은 물론 일과 삶의 균형을 바탕으로 직원들이 더욱 행복한 회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노조 SG길드 차상준 지회장은 "이번 협상을 통해 직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함에 있어 회사와 공감대를 이루게 됐다. 앞으로도 회사와의 지속적인 신뢰관계와 소통을 바탕으로 직원들의 근무 환경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