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세트 캐릭터 특수요원 승급 업데이트

2019년 03월 28일 15시 19분 44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세트' 캐릭터 특수요원 승급 업데이트를 28일 진행했다.

 

이름을 빼앗긴 괴물로 불리는 세트는 치명적인 손톱 '세크메트'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사냥터지기팀 소속 요원이다. '야성 해방' 스킬을 쓰면 캐릭터 외형이 바뀌며 폭발적인 화력을 발휘한다.

 

세트 특수요원 승급에 성공하면 전방으로 돌진해 강렬한 일격을 날리는 ‘EX 호루스의 맹습’를 비롯해 ‘EX 네프티스의 은총’, ‘EX 아누비스의 심판’, ‘결전기: 엔네아드의 안식’ 등 신규 스킬 4종을 얻는다.

 

클로저는 다음달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누적 시간에 따라 ‘숲의 요정 알라우네 7일 계약권’, ‘메이드 오세린 7일 계약권’, ‘대정화 실드 6세트 상자’, ‘코스 원샷 +13’ 등 아이템 4종을 받는다.

 

같은 기간 세트 캐릭터를 만든 클로저에게 ‘세트 초고속 성장 상자’를 지급한다. 상자에는 ‘임금님의 2성 헤어 랜덤상자’, ‘장비·소모·재료·개인창고 슬롯 전체 확장 세트’, ‘매실 과즙x3’ 등 캐릭터 성장을 돕는 아이템이 들어있다.

 

또 세트 캐릭터로 달성한 특정 레벨에 따라 다음달 10일까지 ‘코스원샷+12’, ‘초월의 비약x2’ 등 아이템을 제공하고 특수요원으로 승급한 클로저 전원에게 ‘초월의 비약x5’을 준다. 넥슨캐시 2,000원(1천명)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