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의 감성을 담다, 랑그릿사 모바일

랑그릿사 모바일 프리뷰
2019년 03월 28일 11시 34분 48초

<랑그릿사>는 1991년에 제작된 판타지 풍의 SRPG로서, 당시 SRPG 장르는 굉장한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일러스트, 전략, 음악은 플레이어들이 뽑은 <랑그릿사> 만의 장점 중 하나로 꼽힌다. 이상과 신념, 그리고 순수함과 아름다움을 음악과 일러스트로 표현해 내어, 플레이어의 기억 속에 각인되어 있다. 




원작의 인물 설정과 스테이지를 담았다!


<랑그릿사> 모바일은 원작의 향수를 담아내기 위한 노력이 묻어있다. 단편적인 예로 인물들의 설정은 원작과 거의 차이 없는 모습으로 그 시절의 향수를 떠올릴 수 있기에는 충분하다. 또한, 랑그릿사를 처음 접하는 유저를 위해 게임 속 캐릭터가 어떤 인물인지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직접 게임 내에서 캐릭터 별 스토리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원작 스토리를 나만의 덱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기에, 해당 요소를 통해 기존 유저에게는 추억을 되살릴 수 있고, 신규 유저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원작의 웅장한 BGM과 초호화 성우진이 흥미를 더하다!


<랑그릿사> 모바일에서는 원작의 느낌을 되살리기 위해서 <랑그릿사> 시리즈 원작의 음악을 담당했던 이와다레 노리유키가 직접 어레인지에 참여, 그 시절 플레이어들이 느꼈던 감동과 추억의 음악을 재현하였다. 또한, 기존의 음악 뿐만 아니라 <랑그릿사> 모바일 만을 위한 새로운 BGM도 수록되어 있어,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느낌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랑그릿사> 모바일에는 웅장한 BGM뿐만 아니라 일본의 유명 성우도 대거 캐스팅. 청룡 기사단 소속 ‘레온’역의 ‘오키아유 료타로부터 호리에 유이, 하야미 사오리, 코시미즈 아미 등 30여명의 일본 성우가 제작에 참여하여 성검 랑그릿사와 마검 알하자드를 둘러싼 대서사시를 한층 더 인상깊게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랑그릿사> 모바일의 사전예약 서비스가 곧 시작될 예정, 게임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