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인기 모바일 게임 4종 화이트데이 이벤트

2019년 03월 13일 16시 31분 00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4종을 업데이트하고 달달한 시즌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지난 12일(화), 판타지 콘셉트의 ‘피크닉 파티’와 ‘프렌즈 베이커리’ 등 신규 맵 트랙 2종과 ‘핑크캣’, ‘레드로이스’ 스킨 상품을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월)까지, ‘달콤마법상점 오픈’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내에서 ‘마법사탕’ 재료를 획득 후 이벤트 상점을 방문한 이용자들에게 ‘프렌즈 훈련권’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프렌즈레이싱’은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골드 리그’ 전용 ‘불도저’와 ‘실버 리그’ 전용 ‘브릭 엔진’ 카트 바디 2종을 업데이트하고 랜덤으로 등장하던 겨울 이벤트 모드 ‘씽씽전’을 특정 운영 시간에 참여할 수 있는 별도 이벤트 모드로 선보인다.

 


 

캐주얼 모바일 링크 퍼즐 게임 ‘프렌즈타워’는 14일(목)부터 20일(수)까지 ‘달콘달콘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빙고판을 채울 수 있으며 빙고를 완성할 때마다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추첨을 통해 빙고를 완성한 이용자에게 현물 ‘카카오프렌즈’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쿠누기 아키오미 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목) 자정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메인 화면에 등장하는 ‘쿠누기 아키오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인게임 재화와 함께 ‘특훈 게이지’를 채워주는 ‘쿠누기 아키오미의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퍼즐 게임 ‘프렌즈팝콘’은 화이트데이 기념 ‘황금 라이언 캔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12일(화)부터 17일(일)까지 오랜만에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현물 ‘카카오프렌즈’ 램프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16일(토)부터 22일(금)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는 ‘황금 라이언’ 아이템을 제공하며 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