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2019년 03월 13일 15시 02분 59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 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여명’이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실시로 이용자는 265레벨 신성 장비를 제작할 수 있고 225레벨 보물지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전함 승급 레벨도 80으로 확장됐다. 또한 경찰 제복 코스튬과 무한의 심연 무기 외형도 추가되어 새로운 꾸미기가 가능해졌다.

 

‘여명’은 2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업데이트 이후 모든 캐릭터에 여명 2주년 축하 특별 감사 선물을 지급하고, 2주년 기념 글자 수집 프로모션을 실시해 영웅 던전과 심연 던전, 현상금 퀘스트 등에서 5글자(2/주/년/축/하)를 수집한 이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공식카페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하여 콘텐츠를 진행한 다음 달성 점수를 공식카페에 인증한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공식 카페 출석체크 게시판에 출석체크를 진행한 인원 중 30명, 공식 카페 내 프로모션 공지에 2주년 축하 댓글을 등록한 이용자 중 30명에게 푸짐한 보상을 준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여명의 2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주시고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여명인만큼 보다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