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란 카구라 Reflexions, 한국어판 금일 발매

2019년 03월 07일 14시 11분 11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섬란 카구라」의 Nintendo Switch™용 최신작 『섬란 카구라Reflexions』의 한국어판을 금일 3월 7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섬란 카구라』 시리즈의 Nintendo Switch 첫 진출작은 『섬란 카구라』×「HD진동」으로 전개되는 두근두근 스킨쉽 타이틀이다. 「섬란 카구라」는 첫번째 작품이 2011년 처음 발매된 이래 수많은 작품이 각 플랫폼 별로 발매된 인기 시리즈이다. 2018년 봄에는 시리즈의 원점을 리메이크한 『섬란 카구라Burst Re:Newal』이 PlayStation®4로 발매된 바 있다.

 

『섬란 카구라Reflexions』은 Nintendo Switch™만의 새로운 시도로 ‘HD 진동’을 효과적으로 사용한 매력 넘치는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아시아 스페셜 에디션 발매!

 

아시아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아스카’, ‘유미’, ‘무라사키’, ‘료나’, ‘요미’ 등장 인물 5명은 물론, 일본에서 별도의 다운로드 콘텐츠였던 모든 의상과 디오라마 포즈를 수록하였으며, 야에가시 난의 신작 일러스트를 사용한 아시아 스페셜 에디션만의 오리지널 슬리브로 제작된다.

 

방과 후 교실, 너와 시작하는 몸과 마음의 마사지

갑작스러운 부름에 방과 후 교실로 향한다.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는 그녀는 어딘가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다.

손을 잡자 그녀에게서 전해져 오는 가슴의 고동…그것이 모든 것의 시작이었다.




마사지로 변화하는 그녀의 모습과 스토리!

 

Joycon의 HD 진동을 사용하여 편안한 마사지의 감각을 경험하고, 그녀와의 스킨십을 즐긴다. 손바닥 마사지부터 시작하여 터치 위치에 따라 분위기가 변화되고, 평소와는 다른 그녀의 일면을 만날 수 있다. 귀여운 후배, 아이돌, 가정 교사 등 가슴 설레는 다양한 상황에서 고민하는 그녀의 몸과 마음을 풀어주고, 스킨쉽으로 그녀들의 마음을 얻자.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