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라이브 쿠폰 방송 ‘모마 핫타임’ 진행

2019년 03월 06일 13시 49분 54초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쿠폰 방송 '모두의마블-모마 핫타임'을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최연소 아이돌 그룹 버스터즈 형서와 예서의 MC로 매주 화, 금 방송되는 '모두의마블-모마 핫타임'은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넷마블은 ‘모마 핫타임’ 모든 시청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게임재화 쿠폰 지급 이벤트는 물론 다양하고 재미있는 퀴즈를 통해 신규 캐릭터 및 게임 내 행운아이템 등 파격적인 보상을 라이브 방송 중 즉시 지급한다. 유튜브와 페이스북의 사전 댓글 및 공유 이벤트 등을 통해 에어팟과 1천 다이아(게임재화), 게임 캐릭터 및 아이템 등도 제공한다.

 

또한 '모두의마블'에서 진행중인 다채로운 이벤트는 물론 예정된 업데이트 등에 대한 재밌는 소개와 설명으로 '모두의마블' 플레이에 대한 이해도 도울 예정이다.

 

'모두의마블'은 매주 마지막 수요일 인기 유튜버 '더블비'와 함께 성대모사 등 회차별 재밌는 컵셉을 통해 이용자와 생방송으로 소통하는 '모마 라이브톡'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5년이 넘도록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