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울 코믹월드 2019에 모바일 신작 ‘시노앨리스’ 부스 오픈

2019년 03월 02일 19시 20분 00초

넥슨은 금일(2일), ‘서울 코믹월드 2019’에 모바일 신작 ‘시노앨리스’ 부스를 오픈했다.

 

‘서울 코믹월드 2019’는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코스프레 등을 다루는 문화 축제로, 3월 2일과 3일 양일간 양재 aT센터에서 열린다.

 

‘지스타 2018’에서 공개된 시노앨리스는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동화 속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요코오 타로 디렉터의 독특한 세계관과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다크 판타지 RPG다. 게임 세계관을 반영해 부스에는 백설공주, 앨리스, 빨간모자 등 시노앨리스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꾸민 포토존과 다트게임, 캐릭터 인기투표 등을 준비한다.


이와 함께 관람객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현장 참여 이벤트를 연다. 시노앨리스 공식카페에 가입 후 빨간모자 콜라보 웹툰을 SNS에 공유하면 국내 정식 서비스 이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다트게임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백설공주, 앨리스, 잠자는 숲속의 공주, 피노키오로 제작한 스티키 패드 4종과 시노앨리스 공식 일러스트가 그려진 종이가방 등 특별 제작한 굿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이날 현장에 참석한 넥슨 송호준 부실장은 “게임, 애니메이션, 코스프레 등에서 많은 마니아들이 모이는 서울 코믹월드 행사에 신작 시노앨리스를 소개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부스를 오픈했다”며 “행사 기간 동안 많이 방문해주시고, 올 여름 국내와 글로벌에 서비스될 시노앨리스에도 큰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