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가문 콘텐츠 ‘영광의 길’ 업데이트

2019년 02월 22일 14시 47분 12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가문 콘텐츠 ‘영광의 길’을 업데이트했다.

 

‘영광의 길’은 가문을 활용한 디펜스형 전투 콘텐츠다. 이용자는 가문 내 보유한 캐릭터를 활용하여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을 막아내야 한다. 가문 기술을 사용하는 타이밍, 캐릭터 배치에 따라 승부가 다르게 나올 수 있어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가문이 수성하는 성문이 파괴되면 종료된다. 이용자는 공략한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대량의 검은 기운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섯 번째 난이도부터 확률적으로 ‘공허의 연금석’을 받는다. ‘공허의 연금석’은 현존하는 연금석 중 가장 강력한 능력치를 지녔다.

 

이용자의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해상도가 지원하는 기기에 알맞게 조정되어 각 기기에 최적화된 화면이 제공된다. ▲‘기술개방’의 소요기간을 단축했고 ▲패치 다운로드 미니개임 UI 개선 ▲이용자간 전투가 허용되는 지역 ‘나이트메어’를 개편했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28일까지 깜짝 등장한 ‘흑정령 의뢰’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변의 적 제압, 고대 유적 공략, 월드 우두머리 제압 임무를 일정 수준 완료하면 카프라스의 흔적, 용맹의 증표, 연금석 파편을 얻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