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III 리마스터, 발매일 및 트레일러 영상 공개

2019년 02월 18일 14시 00분 58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One, PC용 액션게임 “ASSASSIN’S CREED® III REMASTERED (이하 어쌔신 크리드 3 리마스터)” 한국어판의 발매일을 공개했다.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소프트웨어는 3월 29일에 발매하며, 시리즈 최초로 발매되는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는 5월 21일 발매한다.

 

본 작품은 PlayStation®4, Xbox One, PC에서 4K를 지원하며 HDR 기술을 사용한다. 또한 게임플레이 방식과 인체 공학 역시 더 나은 게이밍 경험을 위해 발전되었다. 특히  Nintendo Switch™에서는 시스템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한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 모션컨트롤 조준, 최적화된 HUD 및 HD 럼블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어쌔신 크리드 3 리마스터“는 주인공 코너를 중심으로 미국 혁명에 숨겨진 비밀스런 이야기를 전한다. 플레이어는 18세기 보스턴과 뉴욕으로 가서 혁명 기간 동안 어쌔신 브라더 후드(Assassin Brotherhood)가 탄생하게 된 과정을 코너의 눈을 통해서 목격하게 된다.

 

 

 

본 작품은 게임 본편 외에도 ‘베네딕트 아놀드 싱글플레이 미션 및 숨겨진 비밀 팩’, ‘워싱턴 왕의 폭정’ 등 지금까지 발매된 모든 DLC와 “Assassin’s Creed® Liberation Remastered”를 포함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어쌔신 크리드 3 리마스터: 플레이어는 아름답고 야만적인 18세기의 아메리카 대륙에서 태어난 암살자 코너가 된다. 다가올 피의 혁명 앞에서, 당신의 부족은 미국 혁명을 저지하고 열세 곳의 식민지를 지배하려 하는 강대한 조직에게 위협받게 된다. 마을의 파괴로 인해 충격을 받게 된 당신은 자유를 위해, 그리고 세기를 넘어 이뤄야 하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자신의 삶을 바치기로 맹세한다.

 

· 워싱턴 왕의 폭정: 미국의 가장 위대한 영웅, 조지 워싱턴이 무한한 힘의 유혹에 홀리게 된 또 다른 역사를 탐험하라. 새로운 왕이 즉위하고 그 누구도 그에게 대적할 수 없다. 플레이어는 한때 친구라고 불렀지만 이제는 폭군이 된 영웅을 몰아내고 이 땅에 자유를 되돌려야 한다.

 

· Assassin’s Creed Liberation Remastered: 미국 남부 지역에서 그 땅과 사람들의 자유를 위해 스페인 군대와 싸운 아블린의 이야기를 따라간다. 신념의 여인 아블린은 스페인 제국이 새롭게 발령한 법에 의하여 반란을 목전에 둔 18세기의 뉴 오를레앙에서 도시의 자유를 위해 싸운다. 뉴 오를레앙의 북적대는 거리에서부터 부두교의 귀신이 들린 늪지대와 고대 마야 유적까지 그녀의 특별한 여정에 동행하라.

 

“어쌔신 크리드 3 리마스터“는 개별로 구매할 수도 있지만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골드 에디션을 구매하면 추가 비용 없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제품의 희망 소비자 가격은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One, PC용 일반판 44,000원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