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모마 라이브톡’ 참가자 모집

2019년 02월 15일 15시 10분 15초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마 라이브톡'은 회차별 재미있는 컨셉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

 

오는 2월 27일 라이브되는 첫 방송은 설날을 맞이해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기차맵' 플레이와 함께 성대모사 컨셉의 토크쇼, 넌센스 토론, 스피드 퀴즈 등의 코너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인기 유튜버 '더블비'와 함께 첫 방송에 참가할 이용자를 오는 2월 21일 목요일까지 모집하며,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메일(moma-livetalk@netmarble.com)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선별된 이용자에게는 아이패드, 구글 기프트 카드를 포함한 고급 경품을 지급하며, 생방송 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대상으로도 '모두의마블' 다이아(게임재화) 쿠폰을 비롯해 에어팟, 문화상품권 5만원권 등을 선사한다..

 

한편,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5년이 넘도록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지난 1월 설날을 맞이해 팀전 특화 '기차맵'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빠르고 전략적인 플레이로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