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M, 한국기술교육대학교와 ‘몬스터큐브' 공급 계약 체결

2019년 02월 13일 15시 47분 35초

가상현실(VR) 플랫폼 개발 및 VR 테마파크 운영 기업 ㈜GPM(대표 박성준)은 한국기술교육대학교와 자사가 개발한 VR 체험 부스인 ‘몬스터큐브’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GPM은 이번 계약을 통해 천안시에 위치한 국립대학교인 ‘한국기술교육대학교’에 ‘몬스터큐브’를 설치해 학생들의 VR 콘텐츠 및 관련 서비스에 관한 연구, 개발 등의 지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몬스터큐브’는 VR 콘텐츠 플레이를 위한 환경인 키오스크, 프로젝터, 화면 구성, 스피커 등을 구축한 룸스케일 방식의 VR 체험 부스이다.

 

이용자가 가로, 세로 약 3미터의 큐브에 직접 들어가 VR 장비를 착용하고 VR 콘텐츠를 즐기는 공간으로, 다양한 장르의 VR 게임뿐 아니라 교육, 영상, 웹툰 등 다양한 VR 콘텐츠를 가상 현실에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어느 장소에서나 VR 체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동, 설치, 해체, 운영 등이 용이하도록 오랜 기간 개발 과정을 거쳐 완성되었으며, 지난 해 6월 VR 서비스 시스템 관련 특허를 취득하는 등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또한, ‘몬스터큐브’는 GPM의 대형 VR 테마파크 ‘몬스터VR’에서 이용객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체험형 콘텐츠로 손꼽히며, 기술력과 사업성을 동시에 확보하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