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에 신규 콘텐츠와 기능 추가

2019년 02월 13일 15시 41분 21초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26일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RED DEAD ONLINE BETA)’에 적용될 새로운 기능들을 금일 공개했다.

 

먼저 과격한 행동을 하는 플레이어를 방어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마련한다. 멀리 있는 플레이어가 반복적으로 표적이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150m 이내로 다가가야 지도에 표시된다.

 

또한 지나치게 공격적인 플레이어를 지도에 표시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다른 플레이어와 적대적으로 플레이할수록 지도에 표식이 잘 보이게 표시되며, 옳은 행동을 하면 표식이 점차 연해진다.

 

갱단 전체용 휴전과 개선된 대립도 추가되어 한번의 처치 후에 플레이어를 공격한 플레이어의 갱단 전체를 상대로 휴전할 수 있으며, 갱단 대립, 두목 대립도 시작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현상금 사냥꾼과 보안관 밸런스도 조정된다. 현상금 액수가 많고 악명 높은 플레이어는 보상을 노리는 NPC 현상금 사냥꾼에게 추적당할 수 있다.

 

범행을 저지르면 그 심각성에 따라 현상금 액수와 명예레벨이 결정되며, 현상금이 일정 액수를 넘어가면 현상금 사냥꾼을 쫓아내기 어려워진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일일 도전을 추가해 개척지 생활에서 개별 목표를 달성하면 금덩어리와 XP를 제공하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무기 밸런스, 말에 싣는 짐과 음성채팅 등을 보다 편리하게 개선할 방침이다.

 

레드 데드 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26일까지 갱단 활동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더 많은 XP를 제공할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