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털실 커비 이야기 플러스 정식 발매

2019년 02월 13일 15시 33분 24초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털실 커비 이야기 플러스」를 2019년 4월 12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 「털실 커비 이야기 플러스」 - 커비가 털실 모습으로 대모험!

「털실 커비 이야기 플러스」는 ‘Wii’로 출시된 「털실 커비 이야기」에 새로운 요소가 추가된 리메이크작으로, 털실 모습이 된 커비가 털실과 천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모험을 하는 액션 게임이다.

 

적이나 블록을 털실로 휘감아 털실 뭉치로 만들어 던지거나, 단추에 매달려 더 높은 곳으로 점프하는 등 기존의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총 6 종류의 새로운 능력이 추가되었다. 코스에 등장하는 ‘재봉 에센스’ 아이템을 획득하면 ‘재봉 능력’을 가진 모습으로 파워업하여, 적들을 베어버리는 ‘철사 베기’, 단추 폭탄을 던질 수 있는 ‘폭탄 던지기’ 등의 액션을 펼칠 수 있다.

 

새로운 능력 이외에도, 커비를 따라다니며 방해하는 데빌을 피하여 플레이하는 ‘데빌 모드’도 추가되어 더 높은 난이도에 도전해 볼 수 있다.

 

두 종류의 서브 게임도 수록되어 있으며, 각각 ‘디디디 대왕’과 ‘메타 나이트’를 조작하여 즐길 수 있다. ‘디디디로 고고고!’에서는 빠르게 달려나가며 스피드를 즐길 수 있고, ‘메타 나이트 슬래시’에서는 적들을 단칼에 베는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모험 중 가구와 음악 등 숨겨진 아이템을 찾아 컬렉션을 완성하고 방을 꾸밀 수 있다. 방을 꾸미다 보면 특별한 친구들이 찾아와 미션을 출제하여, 아이템을 모을수록 다양한 미션을 즐길 수 있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털실 커비 이야기 플러스」는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으로 2019년 4월 12일(금)에 발매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