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이터 3, 스팀 한국어판 오늘 발매

2019년 02월 08일 14시 01분 03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드라마틱 토벌 액션 게임 ‘갓 이터 3’(한국어판)의 PC(Steam®)용 소프트가 오늘(2월 8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갓 이터’는 타격과 사격 즉석에서 전환하여 펼치는 초고속 액션과 풍부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 장대한 스토리가 매력적인 토벌 액션 게임이다. ‘갓 이터’ 시리즈의 넘버링 최신작인 ‘갓 이터 3’에서는 새로운 신기, 아라가미 등의 재미 요소와 한층 진화된 액션을 선사한다.

 

새로운 근접 무기 파츠인 이도류 신기 ‘바이팅 엣지’와 도끼로 변형하는 원월 형태 양손 무기 신기 ‘헤비 문’이 추가되었으며, 총신 파츠에는 ‘레이 건’이 등장해 다양화된 배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지상, 공중, 스텝의 각 액션에 필살기로 진화하는 ‘버스트 아츠’와 새로운 이동 공격 ‘다이브’ 등 종횡무진 필드를 누비며 아라가미를 공격하는 재미 요소가 더해졌다.  

 

또한 월드 와이드 크로스 매칭이 가능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흥미진진한 토벌 액션을 펼칠 수 있다. 동료와 함께 다양한 플러스 효과를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인 ‘인게이지’를 통해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효과를 발동시키며 협동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PC(Steam®)용 ‘갓 이터 3’(한국어판)은 오늘(2월 8일) 발매되었으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