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타이니’ 키즈카페 설 연휴 이벤트 실시

2019년 02월 01일 12시 24분 09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와 함께 개발한 키즈카페 ‘타이니’에서 설 연휴 이벤트를 연다.

 

타이니는 디지털을 활용한 놀이•체험 공간, 원리를 이해하는 테크&아트 스튜디오, 맛있는 식음료가 제공되는 F&B 등으로 구성돼 있다.

 

▶2월 4일부터 6일까지 타이니를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들은 ‘포춘 쿠키’를 받는다. 포춘 쿠키에서 ‘황금 돼지 꼬리’ 문구가 나오면 타이니 키즈카페 이용권(2시간)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타이니 SNS 계정을 추가하고 타이니 방문을 인증하면 휴대용 물티슈를 받는다. ▶엔씨(NC)의 캐릭터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타이니 F&B 코너에서는 정성스러운 식사와 커피를 제공한다. 제철 식재료로 건강하고 맛있게 만든 식사와 메가박스 카페 브랜드인 스템커피(STEM COFFEE) 등을 즐길 수 있다.

 


 

엔씨(NC) 채널커뮤니케이션실 강성규 실장은 “연휴를 맞아 가족·친지와 ‘타이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아이들은 즐거움의 공간, 어른들은 휴식의 공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타이니는 평일(월~목)과 일요일은 오전 10시30분 부터 저녁 8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0시30분 부터 저녁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