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2월 업데이트로 합주시스템 선보여

2019년 01월 31일 11시 57분 46초

작년 한해 고객과의 매월 업데이트 약속을 지켜내며 신뢰를 쌓아온 아키에이지 개발팀이 2019년에도 게이머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한 업데이트 행진을 계속한다. 1월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 진행하는 2월 업데이트에서는 아키에이지 만의 독보적 음악콘텐츠를 한층 발전시킨 ‘합주 : 함께하는 즐거움’을 선보인다.

 

아키에이지에는 전투 또는 농사,무역 등 생활콘텐츠를 즐기는 유저들이 대부분이지만 게임 내에서 음악을 연주하고 그림을 그리는 취미를 주로 하는 예술가 유저들도 상당수 있고, 이러한 예술콘텐츠가 꾸준히 아키에이지의 특별함으로 자리잡아왔다. 이러한 음악을 일정 수준의 게이머들이 모여 함께 연주하고 즐길 수 있는 합주 콘텐츠가 유저들을 맞이한다.

 

이러한 합주에는 예술숙련도가 필요한데 이번에 추가되는 ‘마에스트로’ 칭호를 가진 게이머가 합주를 지휘하는 파트장이 되면 숙련도가 낮은 연주자도 실수없이 연주를 이어나갈 수 있다.

 

업데이트를 맞아 기존 계승자 기술에 총 7개 능력에 2개씩의 새로운 기술도 추가한다. 주로 공격형 기술들로 세부적인 내용은 오늘 게임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전투밸런스 조정을 통해 야성 능력 등 능력 기술의 밸런스 조정과 방어구 재질/등급의 효과 변경, 전투 소환수에 관한 개선도 이뤄진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