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오디션, 31일부터 '복주머니' 이벤트

2019년 01월 30일 14시 09분 40초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인 '클럽 오디션'이 설을 맞아 유저들에게 선물 보따리를 푼다.

 

클럽 오디션은 31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설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중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복주머니를 획득하고 유료 아이템 중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매일 출석만 해도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고 '스토리 모드', '댄싱홀' 등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거나 보석 소환 등 아이템샵 이용시에도 획득 가능하다.

 

하루 획득 가능한 복주머니 수량에는 제한이 없다. 복주머니 800개를 모으면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인 '라이딩'(탈것)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스패너'를 얻을 수 있는 상자로 교환 가능하다. 이 아이템들은 평소 게임 내 유료 재화인 '루비'로만 구매할 수 있었다.

 

유저들은 또 게임 내 아이템뿐만 아니라 복주머니로 백화점 상품권, 영화 관람권, 명품 떡국 등 현물 경품에 응모할 수도 있다. 복주머니 100개를 사용하면 5만원 백화점 상품권에 응모 가능하다. 많이 응모할수록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클럽 오디션은 최근 신규 댄서(유저) 퀘스트의 난이도를 낮추고 보상을 기존보다 높이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신규 유저들은 설 맞이 이벤트를 함께 활용해 보다 쉽게 댄서 등급을 올리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클럽 오디션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그 동안 오디션을 아껴주고 사량해주신 유저들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들에게도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게임 아이템 및 경품 획득을 통해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