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2, ‘코스튬’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2019년 01월 29일 16시 18분 56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29일(화), 액션스퀘어(대표 박 상우)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에 ‘코스튬’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코스튬’은 캐릭터에게 입혀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의상 아이템이다. 장비와 별개로 장착 캐릭터의 공격력, 방어력, 스킬 피해량 등을 높일 수 있으며, 투구, 갑옷, 무기 중 두 개 이상 부위에 같은 계열의 ‘코스튬’을 사용할 경우 태그 재사용 시간 감소 등의 세트 효과도 추가로 받게 된다.

 

‘블레이드2’는 설을 앞두고 실시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검투사’,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등 캐릭터 4종의 ‘한복 코스튬’을 가장 먼저 공개했으며, 추후 색다른 ‘코스튬’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모험’ 모드 6지역에 한층 더 어려운 난이도 ‘지옥’과 ‘악몽’이 추가됐으며,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작업도 ‘마법 상점’ 개선, ‘영혼검’ 최대 보유 개수 증가 및 회복 주기 단축 등 다방면에서 이뤄졌다.

 

한편, 설맞이 주사위 이벤트가 오는 2월 17일(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마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획득한 포인트를 소모해 주사위를 굴리면서, ‘승급석’, ‘강화서’ 등 각종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