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하자드 RE:2, 1월 25일 국내 정식 발매

2019년 01월 25일 11시 43분 50초

게임피아㈜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한글판 호러 어드벤쳐 게임 『바이오하자드 RE:2』의 PS4/XBOX ONE/PC버전을 1월 25일부터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바이오하자드 RE:2』은 콘솔게임에서 공포 장르를 대표하는 걸작으로 칭송 받은 “바이오하자드 2”를 더욱 세밀한 표현력으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바이오하자드 RE:2”는 “바이오하자드 1”의 폐쇄된 저택에서 무대를 옮겨 시가지에서 발생한 전염병 사태를 배경으로 한다.

 

본 작품에는 캡콤의 독자적인 RE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기존 클래식 서바이벌 호러에 숨막힐 정도로 현실적인 시각요소, 심장이 요동치는 사운드, 그리고 새로운 카메라 시점 및 최신 콘솔에 최적화된 컨트롤 방식이 적용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신참 경찰관으로서 첫 임무수행을 하는 레온 S. 케네디, 그리고 좀비들에게 감염된 현장에서 오빠를 찾아나선 대학생 클레어 레드필드의 시점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월 25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바이오하자드 RE:2』 PS4/XBOX ONE/PC버전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바이오하자드 RE:2』 PS4 버전의 한국어 자막은 한국에서 정식으로 발매된 『바이오하자드 RE:2』 PlayStation®4 버전에서만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상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를 포함한 발매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