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Three Kingdoms 한국어판 3월 7일 발매

2019년 01월 23일 11시 17분 19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Creative Assembly™의 역사 전략 게임 Total War™ 시리즈의 신작이자 고대 중국을 소재로 한 Total War: Three Kingdoms(토탈워: 쓰리 킹덤즈) 한국어판을 2019년 3월 7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서기 190년 중국은 혼란에 빠져 있다. 한 왕조는 독재자 동탁의 꼭두각시가 된 어린 황제와 함께 무너져 간다. 잔혹하고 업악을 일삼는 권력 앞에 제국은 한없이 무정부 상태가 되어 간다. 재앙의 도래 앞에 의형제를 맹세한 세 영웅의 등장으로 희망이 싹트고, 명가의 전사들이 동탁의 무자비한 폭정에 맞서기 위해 연합을 결성한다. 중국의 미래는 그들의 손에 달렸으나, 사사로운 야망이 이미 연합을 위협하고 있다.

 

삼국 시대의 아름다움에 영감을 받는 Total War: Three Kingdoms는 하나의 목표 아래 중국을 통일하기 위해 투쟁하는 매혹적인 시대의 영웅들의 모습에 혼을 불어 넣었다.

 

Total War: Three Kingdoms는 한국어 텍스트를 지원하며, 토탈워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 음성 역시 지원할 예정이다. 패키지 버전과 디지털 버전의 국내 예약판매 일정은 곧 공개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